소상공인연합회

지원사업

소상공인 지원정책

지원사업소상공인 지원정책

온라인·오프라인 유통시장 변화에 따른 소상공인 실태조사 결과보고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19.12.26 16:54
조회수
2,236

온라인·오프라인 유통시장 변화에 따른 소상공인 실태조사


조사목적 : 본 조사는 유통시장의 지속적인 환경 변화 속에서 자본력이 취약한 소상공인의 실태와 문제점 등을 조사하여, 향후 해당 정책을 펼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기획됨

 

의뢰기관 : 소상공인연합회

조사대상 : 전국 유통 및 판매 소상공인

표본 수 : 1,017명

조사기간 : 2019년 10월 25일(금) ~ 11월 8일(금) 

 

*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.